개발 의뢰가 사업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렇게 첫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2008년부터 아이폰 개발을 시작하여 수많은 스타트업 회사의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개발해 왔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성공하는 업체도 있고, 잘 나가는듯 하다가 급격하게 쇠퇴하는 업체도 있고,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서비스를 종료하는 업체도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아이디어나 아이템 차이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개발을 맡아본 결과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여도 개발을 제대로 해내지 못하면 사업이 잘 안되는 것이고, 아무리 간단하고 단순한 아이디어여도 개발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면 목표 이상의 사업 성과를 만들어 낸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개인 프리랜서, 아마추어 프리랜서에게 의뢰를 하시면 초기 개발 비용에서 30% 이상의 절감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맡기신 프로젝트는 이후 사업 성과에서 50% 이상의 손해를 감수하셔야 합니다.

지금 초기 투자금을 아끼자고 애지중지 생각해오신 사업을 망치시겠습니까?

저희는 대기업과 일을해본 경험도 풍부하고, 스타트업 업체들의 서비스를 개발해 본 경험도 풍부합니다.

단순히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웹페이지를 찍어내는 공장이 아니라 사업의 미래를 생각하고 고객을 생각하여 현재 시장상황과 서비스 하시려는 내용을 충분히 고려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직도 망설여 지시나요?

저희와 함께한 수많은 스타트업의 성공사례를 살펴보시고 개발 상담을 통해 노하우를 공유받으세요!

#savings #personalfinances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Social Icon